본문 바로가기
빛나는 맛집

파주 출판단지 맛집 우동 좋아하세요

by 밤하늘별빛 클래식 2022. 9. 5.
300x250
728x170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게 뭐냐고 물어본다면 당연히 먹는 거라고 대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많은 분들이 파주 출판단지 맛집을 찾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면 과연, 얼마나 맛이 좋길래 이렇게까지 후기를 남길 수 있는 건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가 정말 파주 출판단지 맛집

 

어떤 음식을 파나

앞서 한 번 말씀드렸던 것처럼 우동 종류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일본의 정통적인 모양을 따르는 것 같은데요. 따뜻한 것 뿐만이 아니라 붓카케라고 부르는 차가운 종류도 있으니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는

주차장은 꽤나 넓은 편입니다. 이 가게에 방문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넓은 대지에 차를 세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파주쪽은 차를 가지고 이동 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주차장 역시 그런 상황을 고려해서 넓게 운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문 하는 방법

 

키오스크

우선 주문을 위해서는 키오스크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간편합니다. 이는 고객의 입장에서도,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의 입장에서도 편리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곳을 처음 방문한 분들이라면 어떤 메뉴가 있는지 몰라서 기계 앞에 오래 서 있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는 괜히 눈치 보지 말고 우선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요청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거기에서 마음을 정하고 키오스크로 다시 가시면 됩니다.

 

다양한 메뉴들

메뉴판에 있는 전 종류들을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

메뉴 설명 가격(원)
기본 우동 - 7,500
일본 유부 우동 - 8,000
얼큰 우동 - 8,000
가마타마 우동 간장, 반숙 계란에 비벼먹는 종류 8,000
가마타마 버터 우동 간장, 버터, 반숙 계란에 비벼먹는 종류 8,500
명란 버터 우동 명란, 버터, 반숙 계란에 비벼먹는 종류 9,500
붓카케 우동 간장 육수와 각종 고명에 비벼먹는 종류 8,000

 

 

가게 전경

굉장히 깔끔하고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는 장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주 출판단지 맛집으로 이야기 하기에도 손색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업을 시작한지 오래 되지 않았기 때문에 지저분한 곳 없이 깨끗한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물 있는 것

기본적으로 국물이 있는 것과 없는 것으로 나뉩니다. 기본, 일본 유부, 얼큰, 붓카케 종류는 국물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물이 없는 것에 비해 약간 빨리 조리 됩니다.

 

국물 없는 것

가마타마, 가마타마 버터, 명란 버터 종류는 국물이 없습니다. 솔직히 이 중에서 '가마타마'는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주문 전 미리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먹거리들

 

1. 붓카케 우동

오늘 가장 처음 보여드리는 것은 바로 붓카케 입니다. 이는 차갑게 먹는 종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굉장히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평소 따뜻한 종류만 먹어보셨던 분들이라면 어색하게 느낄 수도 있고, 면빨이 덜 익은 게 아닌가 하고 착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2. 오뎅튀김

사진에서 기다란 튀김이 바로 오뎅튀김입니다. 하나에 2,000원의 가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약간 비싸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먹어보게 되면 충분한 값어치를 한다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3. 가라아게 (닭튀김)

3,500원밖에 안 하지만 꽤나 양이 많아서 "혜자스럽다."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3~4조각 정도가 한 세트이며, 솔직한 감정으로 이곳에서 먹은 다양한 메뉴 중에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래부터 치킨을 좋아하기도 하고, 정말 맛나게 튀겨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4. 가마타마 버터 우동

파주 출판단지 맛집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종류 중 하나입니다. 간장, 버터, 반숙 계란에 비벼먹는 종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여기에 버터가 들어가 있다는 것이 독특하다고 생각되었는데요. 그 덕분인지 식감도 새롭고, 그동안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만약 파주 출판단지 맛집에서 가마타마 버터를 주문했다면 드시기 전에 잘 섞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맨 왼쪽에 보이는 사진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실제로 버터가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젓가락을 이용해서 사전에 잘 섞어주어야 하며, 그렇게 해야지만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파주 출판단지 맛집 중 우동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음식점에 대한 리뷰를 남겨드렸습니다. 이곳으로 가면 아무데서나 먹을 수 있는 국물이 있는 것 보다는 오히려 없는 걸 선택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인생을 살면서 쉽게 먹어볼 수 없는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찾아가실 분들은 지도를 참고하시거나 주소를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주소 :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8-38 1층

주차 : 30대 이상 충분히 가능

300x25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