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빛 패션

포마드 왁스 추천 다슈 클래식 타이거 수성

by 밤하늘별빛 클래식 2024. 4. 22.
300x250
728x170

포마드 왁스 추천

요즘에는 남자들도 웬만해서는 머리 세팅을 합니다. 특히 직모이신 분들 같은 경우에는 파마를 하지 않는 이상 뻗치는 머리를 관리하기 위해 세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는 포마드나 왁스가 사용되는데, 이번 시간에는 필자가 사용하는 포마드 왁스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이름 및 모습

제품의 이름은 다슈 클래식 타이거 레이지 수성 포마드 헤어왁스 입니다. 이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이번 포마드 왁스 추천 포스팅을 하려고 할 때 한 번에 이름을 외우지 못해서 조금 힘들었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께서 해당 제품을 기억하고 싶으시다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타이거 포마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즈

포마드 왁스 추천 제품의 사이즈는 꽤나 큰 편입니다. 용량이 무려 168ml나 되기 때문에 원 케이스의 지름도 상당히 큽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사이즈를 생각하지 않고 구매했었는데, 막상 사용해 보니 남자들의 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라 생각됩니다.

제품 성분표 등

우선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포마드 왁스 추천 제푸품의 세팅력 같은 경우에는 가장 높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준 같은 경우는 브랜드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필자가 다시 한 번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세팅력에 별이 굉장히 많지만 걱정할 만큼 엄청 강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약간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이 있어서 필자의 경우에는 스프레이를 같이 활용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제품의 성분표 등도 살펴 보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참고도 하실 수 있도록 사진을 같이 올려드렸습니다.

해당 제품을 선택한 이유

필자가 다슈 클래식 포마드 헤어왁스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두 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포마드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예전에는 일반적인 왁스를 사용해왔었지만, 개인적으로는 포마드가 더 멋진 세팅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는 가격이 합리적이기 때문입니다. 해당 포마드 왁스 추천 제품을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저렴한 금액대를 가지고 있어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실제 사용감

우선 아는 분들은 다들 아시는 것처럼 기본 포마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굉장히 단단해 보일 것 같은 외관과 다르게 약간 부드러운 점성을 보유하고 있어 바르기가 편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에게 포마드 왁스 추천 해드리기 좋아 보입니다.

 

전 후 비교

우선 사용 전의 모습입니다. 필자의 경우에는 머리를 감고 난 후 바로 제품을 바르지 않고, 드라이기로 한 번 세팅을 합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직모가 너무나 강하기 때문에 포마드 왁스로 인한 세팅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실제로 사용한 양

위의 드라이로만 세팅한 머리에 해당 포마드 왁스 추천 제품을 손바닥에 덜고 골고루 발라주게 됩니다. 그렇게 하면 적당한 광택과 함께 이전보다 더 깔끔한 세팅이 끝납니다.

 

결론

위의 사진은 제가 말씀드린 포마드 왁스 추천 제품 다슈 클래식 타이거 레이지 수성 포마드 헤어왁스를 바른 후의 모습입니다. 해당 포마드만 바르더라도 이렇게 깔끔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스프레이까지는 귀찮은 분들은 굳이 사용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그럴 경우에는 바람이 세게 불면 스타일링이 망가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론적으로, 필자의 경우에는 다슈 클래식 타이거 포마드에 굉장히 만족합니다. 가격이 저렴할 뿐더러, 성능도 우수해서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씩 사용해 보면 좋을 거라 생각하며, 구입을 원하는 분들은 상세 페이지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slns.co.kr/daily_necessity/?idx=156

다슈 클래식 타이거 레이지 수성 포마드 헤어왁스

다슈 클래식 타이거 레이지 수성 포마드 헤어왁스

slns.co.kr

 

300x250
그리드형

댓글